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교육으로 서로 강점↑

사진=산타
사진=산타

[스타트업투데이] 온라인 교육 플랫폼 ‘디디쌤’ 운영사 에듀테크 스타트업 산타(대표 박기웅, 이하 디디쌤)가 오프라인 교육 컨설팅 전문기관 와이컨설팅이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교육’으로 서로의 강점을 살려 교육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젝트 및 비즈니스 발굴에 대한 공동 노력 ▲스타트업 대표 및 실무자의 실무 활동을 기반한 교육제공 ▲실무 활동에 대한 피드백과 컨설팅 ▲기업 성장을 위한 재직자 직무 능력 향상 등의 내용을 중심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협업하기로 했다. 

와이컨설팅은 행사∙교육 프로그램 기획, 기업 워크숍, 강연자 섭외, 체험교육 등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목적, 대상, 예산을 고려한 가장 효과적인 기획과 주최와 참여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효율적 운영을 제공하고 있다. 

디디쌤과 와이컨설팅의 협약으로 ‘디디쌤’을 이용해 온라인 선행학습 및 과제 수행, 멘토링 등을 진행하고 분야별 유명 전문 강연자가 오프라인 교육 및 실습을 통해 학습자별 수준차이에 따른 교육 성과 저하 문제를 해소하고 시간과 공간의 제한을 최소화하여 참여율을 높일 수 있다. 

디디쌤과 와이컨설팅 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전통적인 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교육의 성과와 참여자의 만족도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현대사회에 맞는 효율적인 교육 서비스를 확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김석진 기자] sjk@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