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및 제주시 권역 렌터카 배달 서비스 제공
제주공항 반경 8km 이내 제주시 권역에서 이용
“제주도 여행객에게 꼭 필요한 다채로운 서비스 제공할 것”

제시카와 한국렌트카가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시카)
제시카와 한국렌트카가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시카)

[스타트업투데이] 모빌리티 기반 여행 서비스 플랫폼 제시카는 제주도 렌터카 기업 한국렌트카와 업무 협약을 맺고 한국렌트카 고객을 대상으로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제시카의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서비스는 제주공항 반경 8km 이내 제주시 권역(제주시 일부 외곽 지역 제외)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국렌트카 사전 체크인 신청 고객은 복잡한 렌터카 인수∙반납 절차 없이 제시카 앱을 통해 손쉽게 원하는 장소로 렌터카를 배달받을 수 있다. 

현재 제시카는 ▲렌터카 새벽∙야간∙주간 인수∙반납 대행 ▲제주시 권역(제주공항 반경 8km 이내) 렌터카 배달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고객 제주공항 마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서비스를 꾸준히 고도화해 나아갈 계획이다. 

한국렌트카 담당자는 “제시카와 업무 협약을 통해 제주공항, 제주항, 제주 시내 호텔 등 제주시 권역에서 렌터카를 인수∙반납하려는 고객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제시카 한신남 대표는 “1분 1초가 아까운 제주 여행에서 한국렌트카 고객의 렌터카 인수∙반납을 빠르게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서비스를 비롯해 제주도 여행객에게 꼭 필요한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김석진 기자] sjk@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