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본사가 점주에게 직접 공지와 설문 발송
본사, 중요 사항 빠르게 전달∙∙∙점주, 쉽게 의견 표현 가능
월 단위 운영 리포트 제공할 수 있는 기능 추가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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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마이프차

[스타트업투데이] 마이프차(대표 김준용)는 가맹본사가 점주에게 직접 공지와 설문을 발송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 ‘똑똑사장님’을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프랜차이즈 본사가 점주와의 소통을 더욱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마이프차 파트너를 이용 중인 가맹본사가 이용할 수 있다.

똑똑사장님은 가맹본사가 점주에게 중요한 공지사항을 직접 전송하거나, 설문을 통해 점주의 의견을 신속하게 수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본사는 중요한 사항을 빠르게 전달하고 점주는 쉽게 동의하거나 의견을 표현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동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혼선이 줄어들고 본사와 점주 간의 소통 효율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프차는 이번 공지 및 설문 기능에 이어 가맹본사가 점주에게 매출 및 상권 분석 기반의 월 단위 운영 리포트를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본사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점주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운영 전략을 제안할 수 있다. 점주는 객관적인 지표를 통해 매장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게 된다.

마이프차 김준용 대표는 “똑똑사장님 서비스는 점주와 본사 간의 소통을 한층 효율적으로 돕기 위해 출시됐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점주 간의 상호작용을 더욱 원활하게 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능을 지속해서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타트업투데이=김지민 기자] news@startuptoda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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