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까지 뻗어있는 천혜의 숲을 배경으로 도심 속 자연이라는 최상의 환경을 100% 녹여낸 블루스톤 스포츠는 건강과 아름다움,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목표로 하는 복합 스포츠 레저 클럽입니다.

 

블루스톤 스포츠의 최고의 자랑인 스파 1000은 1,000 m 청석 암반을 뚫고 뿜어져 나오는 42도 최적 온도, 최상의 수질의 미네랄 천연 암반수로 피부에 닿는 순간 그 놀라운 효능을 느끼실 수 있는 24시 찜질스파입니다. 경험하는 순간 “좋은 물은 피부가 먼저 마신다!”는 블루스톤 스포츠의 모토를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스톤_1

1,000m 청석 압반

 

이미 오픈 전부터 동작구의 자부심으로 주변의 호응과 기대를 모았던 블루스톤 스포츠는 지난 1월 7일 스파 오픈을 시작으로 14일 오픈한 찜질존의 반응도 가히 폭발적입니다.
쾌적함은 기본, 여유롭고 시원시원한 레이아웃, 편안한 컬러와 소재로 완비된 시설은 심신에 안정감을 제공, 명실상부 힐링과 재충전의 공간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피트니스 클럽의 최대 강점은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운동을 할 수 있는 1:1 맞춤 운동 퍼스널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체 구성을 분석하고 질환, 영양, 운동목적에 맞는 프로그램을 설계하여 이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의 트레이닝을 통해 고객의 목표 달성 및 원하는 운동목적에 도달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PT 외에 필라테스, 요가, 에어로빅, 줌바 댄스 등 GX 프로그램도 준비 중입니다.
오픈을 앞두고 있는 골프 클럽 역시 타석별 스윙분석기 완비를 기본으로 4계절 즐기는 돔 천장 골프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블루스톤_2

휘트니스 클럽 

 

최고급 중식당과 베이커리, 치킨, 푸드코트, 스낵 바, 마사지, 이발, 병원 등 라이프 스타일과 케어 시스템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블루스톤 스포츠는 단순히 운동을 하던 공간에서 가족들의 오락과 휴식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는 복합 스포츠 레저 문화 공간으로 최고의 시설과 꾸준한 콘텐츠 개발로 고객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