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화)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제404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디자인=BTCN)
제404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디자인=BTCN)

[스타트업투데이] 리얼라이즈픽쳐스 원동연 대표가 제404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에서 ‘K-콘텐츠의 글로벌 경쟁력’을 주제로 강연한다. 

강연은 26일(화)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날 원 대표는 K-콘텐츠가 글로벌 시장에서 어느 정도 위치해 있는지,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세워야 할 전략은 무엇인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리얼라이즈픽쳐스는 <광해, 왕이 된 남자>와 <신과 함께 1, 2> 등 1,000만 관객 영화를 세 편이나 배출한 국내 대표하는 제작사 중 한 곳이다. 

원동연 대표는 한국영화제작가협회(KFPA) 부회장, 아시아퍼시픽 프로듀서 연합 부회장을 역임하는 등 경쟁력 있는 글로벌 IP 콘텐츠 제작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선명부동산융합포럼은 400회를 맞아 2월부터 4월 초까지 ‘실물자산(부동산)과 가상자산의 이해’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특집 포럼에서 참석자는 가상자산 관련 분야 전문가가 제공하는 인사이트와 정보를 통해 미래를 선도할 자양분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석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의 새로운 경제환경과 대한민국 산업에 대한 조망, 한해를 위한 에너지를 충전할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럼은 참석자 간 거리확보를 위해 회차당 10명만 참석할 수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강연 전날 신청자에게 URL을 전송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비티씨엔(BTCN) 유튜브 계정에서 하면 되며 신청결과는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입장이 불가하며 입장 시 체온측정 및 연락처 작성을 진행한다. 

한편 2014년 시작된 부동산융합포럼은 매주 부동산 분야의 명사들을 초청해 인사이트 있는 강연을 진행하며 부동산산업 분야 정보교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럼은 선명회계법인,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M&A협회가 공동주최하고 BTCN, 비즈뷰가 후원한다. 

[스타트업투데이=김석진 기자] sjk@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