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웨이스트 캠페인 'WE MAKE IT' 론칭
지속 가능한 소비 제안·실천 목표
첫 캠페인으로 택배 비닐봉투 업사이클링
이번엔 커피 찌꺼기 업사이클링 전문 기업 ‘커피큐브’와 협업 제품 출시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스타트업투데이] "택배 비닐, 커피 찌꺼기가 가방, 연필로 재탄생하다!"

위메프가 가치 있고 지속 가능한 소비를 제안하는 ‘WE MAKE I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일환으로 커피 찌꺼기를 사용해 자체 제작한 연필·화분·클레이 제품을 판매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우리 주변에서 쉽게 버려질 수 있는 것을 재활용해 누군가에겐 필요한 제품을 만들어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꾸준히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스타트업투데이=신서경 기자] news@startuptoday.kr

▶추천기사: [카드뉴스] "카페 창업의 모든것!"...'카페창업 ㄱㄴㄷ' 2쇄 발행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