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커피 분야 성장 유의미










[스타트업투데이] 오피스 커피 전문 브랜드 블리스 바이 브라운백(블리스)은 지난달 고객 계정 1,000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블리스는 구독형 커피 스타트업 브라운백커피(대표이사 손종수)가 운영하는 오피스 커피 전문 브랜드다.
스타트업 브랜드인 블리스가 서비스 개시 2년 만에 괄목할만한 성과를 창출하며, 커피 구독경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스타트업투데이=신서경 기자] sk@startuptoday.kr
관련기사
- [카드뉴스] "로봇이 만드는 샐러드의 맛은?"...스윗밸런스, '샐랩' 론칭
- [카드뉴스] 위쿡, '디깅클럽' 오픈...F&B 비즈니스 창업 소통의 장 제공한다
- [카드뉴스]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다이어트 간식 담은 '세림의 스낵박스' 출시
- [카드뉴스] "어른이 공략"...와디즈, '진로 두꺼비' 제품 만들 메이커 모집
- [카드뉴스] 온라인 시식 커머스 플랫폼 '식후경', HMR 전문 '푸드얍'과 협업
- [카드뉴스] 위쿡, 유통망 확대 본격 지원...푸드 스타트업 스케일업 돕는다
- [인터뷰] 렌트리 “라이프스타일 렌탈 서비스로 새로운 소비자 경험 선사”
- 커피 테크 스타트업 ‘브라운백’, 70억 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