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기업·메이커·서포터 연결한 새로운 리테일 시장 개척 목표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스타트업투데이] 와디즈(대표 신혜성)가 캐릭터 지식재산권(IP) 협업을 넘어 인기 브랜드 로고, 식품 브랜드, 글로벌 브랜드 등 협업 가능한 IP 범위를 확대한다. 또한, 메이커가 자신의 IP를 등록하고 제품화 아이디어를 상시로 신청받는 'IP 스튜디오'를 연내 선보일 계획이다.

[스타트업투데이=신서경 기자] sk@startuptoday.kr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사진=)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