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화)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제385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 포스터.
제385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 포스터.

[스타트업투데이] 레디포스트 대표가 제385회 선명부동산융합포럼에서 ‘공동주택∙집합건물 총회 전용 온라인 서비스’를 주제로 강연한다. 

강연은 30(화)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열린다. 곽세병 대표는 이날 코로나19 시대 비대면 총회 현황과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레디포스트는 공동주택∙집합건물 총회 전용 전자서비스 총회원스탑을 운영하고 있다. 전자서명, 전자투표, 우편물 제작∙발송, 실시간 온라인 중계 등 총회에 필요한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한다. 공인기관의 인증을 통해 '전자서명'을 충족했으며 현재 법원 소송과 관공서 제출용으로 활용되고 있다. 

앞서 곽세병 대표는 방굿 대표와 SK플래닛 매니저로 역임한 바 있다. 

11월 강연주제는 ‘프롭테크 특집’이다. 참석자는 다양한 기술과 아이디어로 프롭테크 산업을 이끌고 있는 선도자와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사업기회와 인사이트를 얻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럼은 참석자 간 거리확보를 위해 회차당 10명만 참석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며 선정결과는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입장이 불가하며 입장 시 체온측정 및 연락처 작성을 진행한다. 

포럼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강연 전날 신청자에게 URL을 전송할 예정이다.

2014년 시작된 부동산융합포럼은 매주 부동산 분야의 명사들을 초청해 인사이트 있는 강연을 진행하며 부동산산업 분야 정보교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럼은 선명회계법인,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M&A융합센터 평생교육원이 공동주최하고 한국유통경제연구소가 후원한다. 

[스타트업투데이=염현주 기자] yhj@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