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랩스 통한 수출 노력∙성과 공로 인정

우수성과 기업으로 표창을 수상했다.(왼쪽부터)강원테크노파크 허창현 원장, 알엠사이언스 이채연 대표(사진=알엠사이언스)
우수성과 기업으로 표창을 수상했다.(왼쪽부터)강원테크노파크 허창현 원장, 알엠사이언스 이채연 대표(사진=알엠사이언스)

[스타트업투데이] 알엠사이언스는 지난달 19일 속초 롯데 리조트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강원지역산업 정책워크숍 기업지원성과보고회에서 우수 성과 기업으로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로써 알엠사이언스는 강원지역의 화장품 분야 스타트업으로서 국제 무대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것을 입증했다. 

알엠사이언스는 창립 이후 꾸준한 연구개발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꾸준히 강화해왔다. 수출초보 우수성과기업 표창은 그동안의 수출 노력과 성과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지난해 6월에는 베트남 국제 소비재전(VIPREMIUM)에서, 9월에는 인도네시아 국제 소비재전(JIPREMIUM)과 태국 코스모프로프(Cosmoprof CBE ASEAN Bangkok 2023)에서, 11월에는 홍콩 코스모로프(Cosmoprof Asia 2023)에 참가해 브랜드 오랩스(O’LABS)의 자사의 화장품 기술력을 국내와 해외 시장에 알리는 데 성공했다. 

 

사진=알엠사이언스
사진=알엠사이언스

이채연 대표는 2024년에 수출 100만 불을 자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큰 목표로 선언하며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이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이채연 대표는 “고객에게 자사 브랜드 오랩스를 통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국제 시장에서 알엠사이언스의 우수한 기술과 혁신을 선보일 것과 성공적인 수출 활동을 위해 전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원테크노파크는 알엠사이언스의 우수한 수출성적을 통해 강원도의 화장품 과학기술 분야에서의 선두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강원도의 기술 산업 생태계를 더욱 발전시키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타트업투데이=김석진 기자] sjk@startuptoday.kr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