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설치 및 유류비 절감 가능, 다음 달 9일 크라우드 펀딩 시작

‘에이스 하이‘ 설치 및 출력상승 검증 이미지. (출처: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에이스 하이‘ 설치 및 출력상승 검증 이미지. (출처: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모터헤드(대표 심현섭)가 연비절약 솔루션 ‘에이스하이’를 개발하고 ‘크라우디(CROWDY)’에서 다음 달 9일부터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터헤드는 다양한 자동차 관련 종사자와 물류, 운송 영업용 차량을 대상으로 자동차 연비절약, 출력상승, 오염감소 솔루션을 개발하는 회사다.

㈜모터헤드의 ‘에이스하이’는 차량의 출력을 5~8% 증가 시켜 연료 소비량을 7~10% 줄여주며, 차량 출력을 측정하는 다이노 장비를 통해 출력 상승을 검증한다.

‘에이스하이’는 30분 내외로 설치가 쉽고 물류, 운송용 차량을 운행하는 차주 및 일반 승용차 차주들의 유류비 부담을 해결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크라우디’에서 10월 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모터헤드 심현섭 대표는 “국산 차량 기준으로 설치가 간편하고, 엔진오일을 설명서대로 교환해주면, 별도의 유지보수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주행거리가 많고 노후 된 차량과, 경유 자동차의 진동 감소가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모터헤드는 현재 2.5톤 이상의 대형 트럭 및 중장비용 제품 개발 중이며, 코로나19로 인해 급증한 택배, 배달 시장을 위한 배달용 스쿠터 및 오토바이용 제품의 출시를 서두르고 있다.

한편, ㈜모터헤드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초기기업 대상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K챌린지랩 선정기업으로 사업화 자금과 멘토링을 지원받았다.

[스타트업투데이=이영주 기자] news@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