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에 본사 둔 아발로크사와 에버세이프 공동세일즈

에버스핀의 해외진출 현황지도 (제공: 에버스핀)
에버스핀의 해외진출 현황 지도. (제공: 에버스핀)

에버스핀(대표이사 하영빈)이 자사의 다이내믹 보안 솔루션인 에버세이프를 공동 세일즈하기 위한 계약을 글로벌 금융 솔루션 업체인 아발로크(Avaloq)와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에버스핀은 아발로크가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고 있는 전 세계 수백 개 금융사를 잠재 고객사로 선점할 수 있게 됐다. 

아발로크는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HSBC, Barclays, Royal Bank of Scotland, UBS, Deutsche Bank, Nomura 등 전 세계 대형 금융사 150개 기업에 뱅킹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고 있다. 아발로크는 자사의 기존 고객에 에버스핀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에버세이프 전담 영업인력을 구축할 예정이다. 

에버스핀은 동적보안 솔루션 에버세이프를 개발한 핀테크 보안기업으로, 한국 스타트업 최초로 일본(SBI 그룹), 인도네시아(MNC 그룹), 인도(PHOENIX 그룹) 등 현지 대기업들과 합작법인을 설립해 해외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계약에서 결정적인 가교역할을 한 아발로크 벤처스 아시아 담당 박정재 이사는 에버세이프가 유럽 및 전세계 시장으로 확장하는데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버스핀의 하영빈 대표 또한, 이번 계약을 발판으로 파트너와의 긴밀한 협력을 위해 스위스에 자회사를 설립한다는 계획이다. 

[스타트업투데이=심선식 전문기자] macsim181@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