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시어드벤처 입지 확보 위해 노력할 것”
[스타트업투데이] 그램퍼스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그램퍼스 씨더블유씨(GRAMPUS CWC)는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이스크라와 함께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SEABW2024 (동남아 블록체인 위크)의 게임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또 오는 8월 베이스 기반으로 얼리 엑세스를 시작할 예정인 블록체인 게임 <쥬시어드벤처(Juicy Adventure)>를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올해 최초로 개최되는 SEABW2024는 기술과 암호화폐 사용에 적극적인 동남아시아에서 웹 3.0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최대 규모의 행사다. 웹3 개발자, 투자자, 유저 모두가 함께 모이는 SEABW2024에서는 업계의 주요 인사가 패널 토론, 기조연설, 제품 시연,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 발전 전략과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쥬시어드벤처>는 동물의 숲에 떨어진 거대한 과일 믹서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온라인 TPS(third-person shooter) 게임이다. 게임은 ▲귀여운 캐릭터와 코스매틱 ▲흥미로운 맵 기믹 ▲다양한 모드를 통한 $JELLY 획득 경험 극대화 ▲슈터 NFT 업그레이드 메커니즘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등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귀여운 캐릭터와 몰입감 있는 맵 구성 등으로 인해 웹3 게임 커뮤니티에 적합한 게임이라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그램퍼스 씨더블유씨와 이스크라는 SEABW2024 게임 엑스포에서 부스 운영을 통해 독점 상품을 제공하는 현장 미션과 게이머, 인플루언서 등과 함께하는 5v5 팀 배틀 쇼매치를 개최할 예정이다.
그램퍼스 씨더블유씨 김지인 대표는 “SEABW2024는 <쥬시어드벤처>를 세계 시장에 소개하기 위한 최적의 기회”라며 “게이머와의 직접적인 소통으로 게임에 대한 피드백을 수렴하고 웹3 게임 시장에서 쥬시어드벤처의 입지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트업투데이=김석진 기자] sjk@startuptoda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