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스타트업 101 프로젝트'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
‘10문 11답’ 답변할 스타트업 모집

비즈뷰가 '굿모닝 스타트업 101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디자인:비즈뷰)
비즈뷰가 '굿모닝 스타트업 101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디자인:비즈뷰)

월간 스타트업4와 벤처창업신문이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굿모닝 스타트업 101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월간 스타트업4와 벤처창업신문은 21일(금)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하는 ‘10문 11답’에 답할 스타트업을 찾는다고 밝혔다.

‘10문 11답’은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질문들로 구성됐으며, 관심 있는 스타트업은 10가지 질문에 답을 한 뒤, 더 전하고 싶은 얘기가 있으면 스스로 한 가지 질문을 더 추가해 답변하면 된다.

열 가지 질문은 다음과 같다.

10문 11답(디자인:비즈뷰)
10문 11답(디자인:비즈뷰)

이를 통해 월간 스타트업4와 벤처창업신문은 101개 스타트업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굿모닝 스타트업 101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은 스타트업은 https://goo.gl/VoSKA2를 통해 답변을 작성하면 된다.

답변을 작성해서 보낸 스타트업은 벤처창업신문에 소개되며, 이 중 우수 스타트업은 네이버, 다음, 구글, 줌과 같은 주요 포털에 노출되고 있는 스타트업4 온라인 판과 오프라인 월간 잡지에 실릴 예정이다.

설문지에 사진이나 이미지를 첨부할 수 없기 때문에 원하는 사진이나 이미지를 넣고 싶다면 news@startuptoday.kr 로 이미지나 사진을 첨부하면 된다.

[스타트업4=임효정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