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스타상품 공개 오디션·판로유공자 사전 모집
중소기업 판로 확대, 실질적 비즈니스 활동 지원

지난해 열린 히든 스타상품 TOP5 공개 오디션 모습 (출처: 중소기업유통센터)
지난해 열린 히든 스타상품 TOP5 공개 오디션 모습 (출처: 중소기업유통센터)

[스타트업4]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오는 6월 개최되는 '2019 대한민국 마케팅 Fair'를 앞두고 '히든 스타상품 TOP5 공개 오디션' 및 '판로유공자'를 사전 모집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마케팅 Fair'는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실질적 비즈니스 활동을 촉진 상생 마케팅 한마당이다.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 확대뿐만 아니라 인지도를 높이고 홍보를 강화하기 위한 종합 전시회로 우수 중소기업 제품 전시회, 구매상담회, 스타상품 공개 오디션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된다. 

MBC 현장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히든 스타상품 TOP5 공개 오디션'은 아이디어가 넘치는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하는 취지의 행사로 최종 선정된 5개 제품은 국내 홈쇼핑 무료방송 지원과 영상제작비 지원 등 특전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약 100여 명의 국내외 유통바이어를 초청해 중소기업이 신규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구매상담회를 진행하고 행사기간 동안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인플루언서 판매방송 및 유명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현장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참가기업의 제품도 소개한다.

정진수 대표이사는 "마케팅 Fair 행사 전후 총 3주간 '아임스타즈 위크'라는 중소기업 마케팅 주간을 정해 대형유통사와 협업으로 중소기업 판매전이 진행된다"며 "전국적인 중소기업 제품 판매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마케팅 Fair’도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9 대한민국 마케팅 Fair은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스타트업4=박세아 기자] psa@startuptoda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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