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화)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제359회 선명 부동산융합포럼 포스터. (디자인: 비즈뷰)
제359회 선명 부동산융합포럼 포스터. (디자인: 비즈뷰)

애틀러스 리서치앤컨설팅(R&C) 정근호 연구소장이 제359회 선명 부동산융합포럼에서 ‘언택트(Un-tact) 아닌 온택트(On-tact) 시대의 도래’를 주제로 강연한다. 강의는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한국M&A융합센터, 한국M&A융합센터 평생교육원이 공동주최하고 한국유통경제연구소, 비즈뷰가 후원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한 정보통신기술(ICT) 산업의 변화 ▲주요 산업별 최근 동향 ▲포스트 코로나, 온택트에서 창출되는 기회 등의 순서로 진행되는 강의는 10일(화) 서울 강남 카이트타워 14층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열린다.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은 지난 20여년간 국내∙외 정보통신기술 산업에 대한 동향 보고서를 발간해왔다.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웹 데이터베이스(DB) 서비스와 시장조사 및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근호 소장은 2005년부터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에 재직하며 국내 정보통신기술 전문가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저서로는 <미국/일본 통신시장 총람>, <모바일 트렌드> 등이 있다.

한편, 2014년 시작된 부동산융합포럼은 매주 부동산 분야의 명사들을 초청해 인사이트 있는 강연을 진행하며 부동산산업 분야 정보교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8월 중순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잠정 중단된 이후 11월부터 재개됐다.

참석자 간 거리확보를 위해 회차당 10명을 참석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며 신청결과는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입장이 불가하며 입장 시 체온측정 및 연락처 작성을 진행한다.

온라인 화상채팅 플랫폼 줌(Zoom)을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강연 전날 신청자에게 인터넷 주소(URL)를 전송할 예정이다.

[스타트업투데이=염현주 기자] yhj@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