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국내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 출시
윌라, ‘초속5센티미터’ 오디오북 공개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스타트업투데이] 7월 9일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들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론칭 소식을 알려왔다. 마이리얼트립은 여름 휴가를 앞두고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윌라는 수많은 국내 팬을 보유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작품을 오디오북으로 처음 공개했다.

 

마이리얼트립, "렌터카 비교 실시간으로"

국내 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사진=마이리얼트립)
국내 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 (사진=마이리얼트립)

여름휴가철이 본격적으로 다가오고 있는 이때, 업계에 따르면 여행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이 국내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오픈했다.

렌터카 가격비교 서비스는 경력과 연령에 맞는 차량과 보혐 규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렌터카 검색, 예약, 자차 보험 등을 원스톱으로 비교할 수 있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고객들이 복잡한 여행 준비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편의성에 집중해 렌터카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어 “향후에도 국내부터 해외까지 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해주는 슈퍼 앱으로 거듭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윌라, "'초속5센티미터를 오디오북으로"

초속5센티미터 오디오북. (사진=윌라)
초속5센티미터 오디오북. (사진=윌라)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집필한 <초속5센티미터>의 오디오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등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에도 수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초속5센티미터>는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말을 전제로 첫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도쿄의 초등학생 남녀 주인공이 졸업 후 떨어져 지내면서 심신이 멀어져가는 과정에서 겪는 여러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초속 5센티미터> 오디오북의 주인공 타카키 역을 민승우 성우, 카나에 역은 김율 성우가 맡았으며, 박노식 성우도 참여해 원작의 몰입감을 더했다.

윌라 운영사인 인플루엔셜의 문태진 대표는 “이번 <초속 5센티미터>까지 일본 애니메이션 거장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다양한 작품을 멀티 성우 캐스팅과 특별한 음향효과로 제공하는 ‘윌라 시그니처’ 시리즈로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이용자들이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향후에도 윌라 오디오북으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구축하고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타트업투데이=이영주 기자] joo@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