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의 어려움을 해결해줄 파트너 모집 위한 첫 공식 설명회 열어
마케팅 대행사부터 컨텐츠 제작사, 생산 및 배송, 유통사까지 협력 희망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어

와디즈가 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들을 도와주는 파트너 대상 공식 설명회를 개최한다. (자료: 네이버 D2SF)
와디즈가 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들을 도와주는 파트너 대상 공식 설명회를 개최한다. (자료: 와디즈)

[스타트업4]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오는 7월 9일 서울 강남 한화드림플러스에서 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들을 도와주는 파트너 대상 공식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와디즈에서 펀딩을 희망하는 메이커인 개인창작자,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들이 마케팅,  컨텐츠제작, 생산 및 유통 등 프로젝트를 처음 진행함에 있어 여러 어려움이 있다는 사실에 기인, 메이커들이 각자의 필요에 따라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와디즈는 그간 여러 채널을 통해 파트너에 대한 문의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메이커를 직접 도와줄 수 있는 파트너를 본격적으로 찾게됐다. 

설명회 참가 대상은 마케팅 대행사, 컨텐츠 제작사, 생산·제조업체, 물류·배송업체, 온·오프라인 유통사 등 와디즈와 협력을 희망하는 기업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설명회는 와디즈 최동철 부사장의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플랫폼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강의, 리워드 사업관리팀 지현정 팀장의 파트너 협업 관련 성공 사례 및 하반기 파트너 프로그램 안내 등으로 꾸며진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파트너들에겐 하반기에 예정된 와디즈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우선권이 제공된다. 파트너로 선정되면 와디즈 플랫폼과 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스타트업에게 홍보되며 올 하반기까지는 베타서비스로 시범 운영되어 무료로 홍보 및 노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와디즈 최동철 부사장은 “크라우드펀딩을 준비하는 메이커들이 실제 펀딩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파트너를 찾고자 이번 설명회를 열게 됐다“며 “각자 전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파트너의 참여를 기대하며 역량 있는 파트너들과의 다양한 제휴를 계속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트업4=임효정 기자] hj@startuptoday.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트업투데이(STARTUP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